우사인 볼트를 포함할 수 있다.
이로써 약 14만 명의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가 일반과세자(10%)보다 낮은 1.그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재기를 위해 정책 수단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간이과세가 적용되면 세금이 연 135만 원으로 크게 줄어든다.이달 21일부터 신청을 받아 다음 달 초부터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고물가로 힘든 소상공인 형편을 적극 고려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면서 상향 폭이 커진 것으로 알려졌다.
세수는 약 4000억 원 감소할 것으로 전망된다.7월부터… 14만명 부가세 감면 혜택尹 소상공인 지원 정책수단 총동원 정부가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세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부가가치세 간이과세자 기준을 기존의 연 매출 8000만 원 미만에서 1억400만 원 미만으로 높이기로 했다.
정부는 이에 신분증을 확인했다거나 폭행·협박을 받은 사실이 증명될 경우 판매에 따른 행정처분을 면제하기로 했다.
기획재정부 관계자는 이달 중 시행령을 개정하면 올 7월 1일부터는 상향된 기준 금액이 적용된다고 말했다.오랜 숙원을 풀고 싶어 하는 주민들의 마음을 잡으려는 이들의 활동도 부쩍 늘었다.
일산 등에선 신도시별 ‘선도지구 선정을 두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총선용 ‘공수표 남발로 잡음이 커지면 실제 추진 과정에서 정작 주민 편익은 뒷전으로 밀릴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현역 국민의힘 박성중 VS 민주 홍익표 맞대결 가능성서울 강동갑.4월 10일 총선에 나가려는 현직 국회의원이나 당내 경선을 준비 중인 예비후보들이다.